‘인기가요’ 에스페로, AR 튼 것 같은 완벽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가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곡 'Endless'(엔드리스)를 불렀다.
'인기가요'에서 에스페로는 시작부터 안정감 있는 보컬로 강한 흡입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차분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사운드로 짙은 여운을 남겼다.
에스페로는 데뷔부터 김호중의 극찬을 받은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데뷔곡 'Endless'를 통해 멜론 TOP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가요’에서 에스페로는 시작부터 안정감 있는 보컬로 강한 흡입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차분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사운드로 짙은 여운을 남겼다. 실력자답게 고음 파트에서도 여유로움을 잊지 않으며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클래식 선율과 어우러진 에스페로의 목소리는 시청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했고, 차분하면서도 담백한 창법이 더해져 음악적 역량을 짐작케 했다.
에스페로는 데뷔부터 김호중의 극찬을 받은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데뷔곡 ‘Endless’를 통해 멜론 TOP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인기에 힘입어 에스페로는 오는 18일 네이버 NOW.(나우) 스페셜 쇼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을 예고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자 눈물 “사별한 ♥남편 생각하면…잊지 못해” (유퀴즈) [TV체크]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1400억의 남자’ 추신수 눈물 펑펑, 이대호·정근우 “갱년기?” (안다행)
- ‘김국진♥’ 강수지 집, 럭셔리 호텔 느낌…세면대 가격이 반전
- NCT 해찬 건강 이상 증세로 활동중단 “치료-안정 필요”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