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한량’ 오상진 때문에 이지경됐나…우울증 진단 충격 (너는 내 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최근 이사한 새 집을 공개한다.
김소영은 남편 오상진에게 모처럼 자유 시간을 선사했다.
아내의 컨디션이 심상찮음을 감지한 오상진은 김소영과 함께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았다.
오상진의 걱정에도 "문제가 없다"고 자부하던 김소영은 상담 중 진행한 그림 검사에서 뜻밖의 결과를 받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 현장에선 파노라마로 펼쳐진 역대급 ‘한강 뷰’ 새 집을 지켜보던 MC들이 모두 감탄을 했다.
특히 이사 전, 부부 갈등을 야기했던 5살 딸 수아의 방이 최초 공개됐다. 당시 부부는 딸 수아에게 물려준 ‘15년 연식’의 매트리스 처분 여부를 두고 심각한 갈등을 겪었는데, 치열한 논쟁 끝에 수아의 방은 어떻게 꾸며졌을지 관심을 모은다.
김소영은 남편 오상진에게 모처럼 자유 시간을 선사했다. 최근 부쩍 엄마를 찾는 딸 수아를 위해 모녀만의 하루를 선언한 것. 이에 ‘한량 꿈나무’ 오상진은 신년 맞이 새로운 취미 탐구에 나섰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오상진의 파격 일탈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 보는 이로 하여금 항마력을 시험케 하는 그의 상상초월 행보에 절친 이지혜조차 “차마 눈 뜨고는 못 보겠어”라며 외면했다.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오상진의 파격 일탈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너는 내 운명'은 9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송재희’ 지소연, 비키니 만삭 화보 “땡볕에서 벌겋게” [DA★]
- ‘김국진♥’ 강수지 집, 럭셔리 호텔 느낌…세면대 가격이 반전
- NCT 해찬 건강 이상 증세로 활동중단 “치료-안정 필요” [전문]
- 김종국 “욕심나는 몸, 너무 좋은데?” 대놓고 탐내는 눈빛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