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군대 있으면 동성에게도 서운해” (이별리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그리가 군인일 때 이별 당한 X 상황에 감정 이입을 한다.
하지만 X에게서 돌아오는 반응은 위로가 아닌 의심과 집착이었고, 이에 리콜녀는 일방적 이별 통보를 하게 된다.
리콜녀는 X에게 지난 일에 대해 사과하고 진심을 전할 수 있을지, 뒤늦게 X의 소중함을 깨달은 리콜녀의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월 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주제로 리콜남-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스무살에 만난 첫사랑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던 리콜녀와 X는 대학교 CC로 같이 수업을 듣고, 공부도 하는 등 풋풋한 연애를 하면서 2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한다.
그러던 중 X가 군입대를 하게 되고, 리콜녀는 어학연수를 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면서 해외로 떠난다. 리콜녀는 타지에서의 생활에 적응이 쉽지 않았고 때문에 X와 전화통화를 할 때면 힘들다는 이야기를 털어놓게 된다. 하지만 X에게서 돌아오는 반응은 위로가 아닌 의심과 집착이었고, 이에 리콜녀는 일방적 이별 통보를 하게 된다.
군대에서 이별을 당한 X의 상황에 양세형과 그리는 감정 이입을 한다. 그리는 “군대에 있으면 외로워지는 것 같다. 할 수 있는 건 전화밖에 없지 않냐. 그러다 보니 동성 친구가 전화를 안 받아도 굉장히 서운해 하더라”고 경험을 덧붙인다.
헤어진 지 무려 3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리콜녀는 과거에 미숙했던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면서 X와의 재회를 희망한다.
리콜녀는 X에게 지난 일에 대해 사과하고 진심을 전할 수 있을지, 뒤늦게 X의 소중함을 깨달은 리콜녀의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월 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송재희’ 지소연, 비키니 만삭 화보 “땡볕에서 벌겋게” [DA★]
- ‘김국진♥’ 강수지 집, 럭셔리 호텔 느낌…세면대 가격이 반전
- NCT 해찬 건강 이상 증세로 활동중단 “치료-안정 필요” [전문]
- 김종국 “욕심나는 몸, 너무 좋은데?” 대놓고 탐내는 눈빛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