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정숙♥영식 "배우 남궁민=편집자의 형…커밍아웃" 이런 인연이?

2023. 1. 8. 15: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나는 솔로' 6기 정숙(가명)이 놀라운 인연을 자랑했다.

8일 정숙은 "저희 신혼여행때 장비도 대여해 주시고 브이로그를 너무 너무 재미있게 편집해 주신 브이로그램! 저희 부부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고퀄리티 영상에 넘나 감사하기도 하고 긍정 에너지 뿜뿜하는 부부끼리 잘 통할 것 같아서 직접 만나뵙게 되었어요"라고 글을 적었다.

이어 "사업에 대한 이야기, 영상편집 꿀팁, 사는 이야기 등등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편집자님의 형님이 배우라고 커밍아웃(?)을 하셨어요!"라며 "심지어 우결에 같이 출연하신 적도 있대요 ㅎㅎㅎ 듣고 보니 목소리가 똑같으심 ㅋㅋㅋㅋㅋ 연예인 만난 기분이었어요!!!ㅎㅎㅎ"라며 남편 영식(가명)과 편집자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숙은 "저는 티비를 잘 안봐서 연예인 잘 모르는데 엥!? 그 분은 요즘 핫한 최고의 인기 배우시잖아요. 제아 너무 너무 좋아하는"이라며 과거 배우 남궁민과 그의 남동생인 편집자가 출연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을 캡처해 공유했다.

그러면서 "p.s. 저 배우님 한번 뵐 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 (진심어린 농담입니다~😆😆)"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우 대박사건인데요? 그 만남 꼭 성사됐으면", "헐 신기해요", "남궁민 배우 동생 부부시네요! 깜놀!", "와 우리나라는 진짜 넓지만 좁네요. 멋진 인연이에요", "좋은 인연 만나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숙은 SBS PLUS·ENA PLAY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해 영식과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8월 결혼했다.

[사진 = 6기 정숙]-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