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싸움 걸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아” 연정훈과 살벌 신경전(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정훈과 김종민이 맞붙는다.
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훈민 전쟁 특집에서는 연정훈, 김종민의 신경전이 펼쳐진다.
대결에 앞서 김종민은 "저 쪽에서 싸움을 걸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아"라고 강하게 이야기하며 포부를 내비치고 이에 연정훈은 "없애 버리겠어 오늘!"이라고 맞받아친다.
여섯 멤버들은 연정훈과 김종민 중 한 팀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연정훈과 김종민이 맞붙는다.
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훈민 전쟁 특집에서는 연정훈, 김종민의 신경전이 펼쳐진다.
대결에 앞서 김종민은 “저 쪽에서 싸움을 걸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아”라고 강하게 이야기하며 포부를 내비치고 이에 연정훈은 “없애 버리겠어 오늘!”이라고 맞받아친다.
여섯 멤버들은 연정훈과 김종민 중 한 팀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역대급 한파에 벌벌 떨던 멤버들은 팀 선정 뒤 섶다리 조식 레이스를 펼치는가 하면 파워 경보까지 선보인다.
특히 병아리 막내 유선호는 두 형님들의 치열한 전쟁을 지켜보며 “오늘 살벌하겠구만”이라고 말한다.
승부욕에 불타오른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레이스에 참여하고, 예능 베테랑 김종민은 유선호에게 “이게 베테랑 노하우다”고 말하는 등 폭풍 잔소리 공격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과 나인우는 레이스 도중 눈밭에서 티격태격 데이트를 선보여 모두를 당혹케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 2TV '1박2일'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윤다훈 할아버지 된다 “큰딸 남경민까지 캐나다 이민, 1월 19일 출산”(살림남2)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나은, 상의 외출복+하의 잠옷‥현실 재택수업 패션 폭소(대행사)[결정적장면]
- 차은우, 사제복도 얼굴천재가 입으면 다르다‥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진, 화생방은 괴로워…훈련소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