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출신 가수 김용필 “미스터트롯2 올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49)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용필은 현재 방송중인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미스터트롯2)에서 직장부B조 참자가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은 '소비자의 눈 블랙박스' '지금 해결해 드립니다' 'MBC 파워 매거진' '생방송 오늘아침' '아주 특별한 아침'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용필은 현재 방송중인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미스터트롯2)에서 직장부B조 참자가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마스터 예심 3위인 미(美)에 올랐다.
그는 5일 방송에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다보니 일은 일대로 열심히 하고 개인적으로는 시즌1때 주위에서 (프로그램에) 출연해보라는 권유를 받았는데 차마 못해 아쉬움이 컸다”며 “더 늦으면 후회할 것 같아 용기를 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김성주는 “앵커석에서 내려오라는 이야기가 나오면 어떻게 하느냐”라며 같은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동병상련을 느꼈다.
이에 그는 “방송 20년 동안 원 없이 해봤고, 노래에 대한 미련이 컸기 때문에 이 자리에 서게 됐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드러내며 가수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통해 ‘올하트’를 받았다.
심사위원인 진성은 “나도 모르게 기립해서 박수를 칠 정도”라며 “얼굴도 잘 생기고, 키도 크고 톤도 예쁘다. 섣불리 말씀드리는 것 같은데 거의 TOP10 안에 들 수 있는 실력”이라고 평가했다.
장윤정 역시 “애매한 재능이 사람을 망치기도 한다. 처음에 기타 소리 나올 때부터 이미 집중이 됐다. 서 있는 자세가 이미 베테랑 가수 같았다”고 말했다.
현재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은 ‘소비자의 눈 블랙박스’ ‘지금 해결해 드립니다’ ‘MBC 파워 매거진’ ‘생방송 오늘아침’ ‘아주 특별한 아침’ 등에 출연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송재희’ 지소연, 비키니 만삭 화보 “땡볕에서 벌겋게” [DA★]
- ‘김국진♥’ 강수지 집, 럭셔리 호텔 느낌…세면대 가격이 반전
- NCT 해찬 건강 이상 증세로 활동중단 “치료-안정 필요” [전문]
- 김종국 “욕심나는 몸, 너무 좋은데?” 대놓고 탐내는 눈빛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