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3개월' 안영미, '성대한 임신 축하파티'에 행복 "기뻐해주셔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영미가 임신 축하 파티에 감격했다.
8일 안영미는 "모두 아낌없이 축하해주시고 함께 기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딱콩이&딱콩이맘 올림"이라고 전했다.
안영미는 그만을 위해 준비한 임신 축하 케이크와 이벤트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안영미는 지난 5일 7월에 출산할 예정이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안영미가 임신 축하 파티에 감격했다.
8일 안영미는 "모두 아낌없이 축하해주시고 함께 기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딱콩이&딱콩이맘 올림"이라고 전했다.
안영미는 그만을 위해 준비한 임신 축하 케이크와 이벤트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안영미는 지난 5일 7월에 출산할 예정이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안영미는 7월 출산 예정이다.
또한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선 "여러분들의 간절한 염원 덕에 토끼띠 맘이 됐다"며 "3개월 차다. 정확히 13주 됐다"고 했다. 이어 "3개월 될 때까지는 입조심 해야 한다고 하더라. 묵언수행 하면서 꾹 참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안영미는 2020년 동갑내기 회사원 남성과 결혼했다.
안영미의 남편은 현재 미국에서 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재벌집' 김남희 “JYP 오디션서 망신 당해..5초만에 탈락”('아는형님')
- '58세' 윤다훈, 기러기 할아버지 됩니다 “큰딸, 이민→임신 8개월”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