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김호중 'Endless'로 음악방송 첫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데뷔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스페로는 지난 6일부터 각종 음악방송에 처음 출연해 가수 김호중과 함께한 타이틀곡 'Endless(엔드리스)' 무대를 선보였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부른 'Endless'는 베토벤 월광 소나타를 샘플링한 곡이다.
한편 에스페로는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에서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스페셜 쇼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데뷔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스페로는 방송마다 풍성한 성량과 시원한 고음으로 ‘목소리 천재’의 면모를 드러냈다.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함께해 초호화 스케일을 자랑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부른 ‘Endless’는 베토벤 월광 소나타를 샘플링한 곡이다. 발매 직후 멜론 TOP 100 차트인하며 8일 오전 8시 기준 45위에 등극했다. 네이버 바이브는 정오 기준 국내 급상승 7위에 올랐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Don’t Cry(돈 크라이)’까지 40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 가고 있다.
에스페로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저희의 데뷔곡 ‘Endless’를 많이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에게 과분한 반응이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바쁘신 와중에도 함께 해주신 김호중 선배님께 가장 감사드린다. 또한 아리스(김호중 팬클럽명) 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페로는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나우에서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스페셜 쇼를 개최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의겸 "한동훈, 특종 하나 주길"…대통령엔 '절주' 당부
- 김건희 여사, 日건축가 안도 다다오에 서한…양국 교류 제안
- 이기영 "이 안에 넣었다", "삽 줘보라"…시신 수색 훈수까지
- [누구집]세계여행 찐브로 캐미 '이시언', VCR보던 집이?
- 나경원 "'빚 탕감' 대통령실 우려 이해…오해 일으켜 유감"
- 北 무인기 서울 침투…또 대통령실 이전 논란[김관용의 軍界一學]
- 이재명, 檢출석 혼자 안 한다‥野 "당 지도부 함께할 것"
- [단독]다올금융그룹, 다올자산운용 매각 추진
- 뒷돈받고 쓰레기 편법수거해 해고된 미화원…法 "실업급여 제한"
- 산업계, 생산직 ‘4조 2교대’ 전환 속속…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