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MZ세대 따라잡기? "내 마음속에 저장" 박지훈 패러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박지훈의 명장면을 패러디한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의 주제인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배성재는 '프로듀스 101'에서 박지훈이 선보인 '내 마음속에 저장'을 패러디한다.
이처럼 메모리 속 기록과 사람의 끈기가 만나 해결된 사건들은 9일(월)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박지훈의 명장면을 패러디한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스마트폰 문자, 컴퓨터 검색 기록 등 전자기기에 저장된 메모리로 해결된 다양한 사건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충격과 분노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의 주제인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배성재는 ‘프로듀스 101’에서 박지훈이 선보인 ‘내 마음속에 저장’을 패러디한다. 엉성하고 경직된 배성재의 포즈로 인해 이승국과 랄랄은 “(포즈를) 이렇게 딱딱하게 할 일이냐”며 꾸중을 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컴퓨터나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 메모리에 저장된 기록이 결정적 단서가 된 사건들이 전해진다. 녹화를 마친 배성재는 “메모리에 기록이 남아있다고 해도, 결국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사람이 없었다면 사건의 실마리가 잡히지 않았을 것”이라며 메모리를 통해서라도 범인을 잡고자 했던 사람들의 노력을 상기한다.
이처럼 메모리 속 기록과 사람의 끈기가 만나 해결된 사건들은 9일(월)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