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응원투표 불붙었다…20만 표→110만 표 ‘껑충’

안진용 기자 2023. 1. 8. 1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 2차 국민응원 투표 중간 점검 결과, 110만 표를 돌파하며 1차 중간 점검과 비교해 5배 이상 껑충 뛰어오른 표심을 확인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3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2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점검 결과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트롯맨_2차 인기투표 중간보고

MBN ‘불타는 트롯맨’이 2차 국민응원 투표 중간 점검 결과, 110만 표를 돌파하며 1차 중간 점검과 비교해 5배 이상 껑충 뛰어오른 표심을 확인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3회 방송 직후 공식 투표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를 통해 진행된 2차 ‘국민응원 투표’의 중간 점검 결과를 공개했다. 2차 ‘국민응원 투표’가 110만 표를 돌파하며 1차 투표 중간 상황인 20만 표 보다 무려 5배 이상 껑충 뛰어오른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것.

특히 2차 ‘국민응원 투표’의 경우 지난 3회에서 방영된 ‘팀 데스매치’ 1차전 이후 표심의 변화가 있었음이 확인됐다. 총 10팀, 5개의 대결로 진행된 ‘팀 데스매치’ 1차전은 오직 한 팀만이 다음 본선을 확정 지어 초강력 몰입감을 선사했다. 10팀 모두 필살기를 뽑아 든 채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무대를 꾸민 만큼 예상치도 못한 결과들이 등장, 파란을 일으켰다.

집계 결과를 보면, 8일 현재 황영웅-남승민-에녹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손태진-전종혁-민수현이 뒤를 맹추격 중이다. 오는 10일 방송될 4회에서는 ‘2차 국민 응원투표’ 순위가 공개된다.

제작진은 "파격적인 결과가 속출했던 ‘팀 데스매치’ 1차전의 결과가 ‘2차 국민 응원투표’에 어떤 영향을 끼쳤을지 제작진 또한 궁금해하며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내 트롯맨의 ‘막판 역전’을 노리는 시청자분들은 오는 9일(월)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투표를 꼭 놓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의 ‘2차 국민 응원투표’는 9일 밤 12시까지 ‘네이버 나우’에서 하루에 한 번, 7명의 투표가 가능하다. ‘네이버 나우’에서 ‘불타는 트롯맨’에 접속 후 모래시계 모양의 투표 버튼과 트롯맨 프로필에 있는 투표 버튼을 누르면 투표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