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료 65억→A++ 스테이크 해주는 전담 셰프‥주인공은 美 스타견(서프라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8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1920년대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견공, '린틴틴'의 사연이 공개됐다.
동물 최초로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남긴 스타견공 '린틴틴'.
알고 보니 '린틴틴'은 연기 천재견이었고, 감독의 지시를 한 번에 이해하는 것은 물론 찰떡 표정 연기까지 소화했다.
이 영화가 초대박이 나면서 스타견으로 등극한 '린틴틴'은 출연 영화만 20여 편이 넘게 되고, 할리우드 주연급 배우보다 많은 65억 원의 출연료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출연료로 65억 원을 받고, 매 끼 스테이크를 먹은 스타견이 있다?
1월 8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1920년대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견공, '린틴틴'의 사연이 공개됐다.
동물 최초로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남긴 스타견공 '린틴틴'. 독일의 떠돌이 개였던 '린틴틴'은 미국 군인 눈에 띄어서 함께 미국으로 오게 됐고, 이후 우연히 출연한 도그쇼를 통해 영화에 캐스팅됐다.
알고 보니 '린틴틴'은 연기 천재견이었고, 감독의 지시를 한 번에 이해하는 것은 물론 찰떡 표정 연기까지 소화했다. 이에 영화 '북극이 시작되는 곳에'의 주연까지 꿰차게 됐다.
이 영화가 초대박이 나면서 스타견으로 등극한 '린틴틴'은 출연 영화만 20여 편이 넘게 되고, 할리우드 주연급 배우보다 많은 65억 원의 출연료도 받았다. 매일 전담 셰프가 해주는 A++ 스테이크를 먹는 초특급 대우는 물론, 직접 작품까지 선택했다고.
13살의 나이로 숨을 거둘 때까지 10년 가까이 최정상을 지킨 '린틴틴'. 그 덕분에 동물 주연 영화가 활발히 제작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사진=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윤다훈 할아버지 된다 “큰딸 남경민까지 캐나다 이민, 1월 19일 출산”(살림남2)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나은, 상의 외출복+하의 잠옷‥현실 재택수업 패션 폭소(대행사)[결정적장면]
- 차은우, 사제복도 얼굴천재가 입으면 다르다‥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진, 화생방은 괴로워…훈련소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