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 다정한 아들 연우 배려에 "자존심 상했다"...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BBC 아빠 로버트 켈리가 예나, 유섭 남매와 울릉도에서 생애 첫 일출을 보고 감격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15회에서는 일명 'BBC 아빠' 미국 아빠 로버트 켈리, 튀르키예 아빠 알파고의 육아 일상이 공개된다.
한편 A.I 스펙 아빠 알파고와 똑똑한 5살 아들 하룬의 육아 일상은 오늘(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마한테는 한국식으로 발음해야 해”
‘물 건너온 아빠들’ BBC 아빠 로버트 켈리가 예나, 유섭 남매와 울릉도에서 생애 첫 일출을 보고 감격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15회에서는 일명 ‘BBC 아빠’ 미국 아빠 로버트 켈리, 튀르키예 아빠 알파고의 육아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등장만으로 조회수와 화제성을 몰고 다니는 ‘BBC 아빠’ 로버트 켈리가 6개월 만에 ‘물 건너온 아빠들’에 재등장한다. 켈리는 10살 예나, 7살 유섭과 버킷 리스트인 ‘독도 가기’를 실현하기 위해 울릉도로 향한다.
로버트 켈리는 예나, 유섭 남매와 울릉도 촛대바위에서 생애 첫 일출을 맞이한다. 바다 위로 힘차게 올라오는 해를 감상하던 흥부자 예나는 텐션이 높아져 무한 고난도 텀블링으로 흥을 대폭발시켰다는 전언.
또한 켈리, 예나 부녀가 붉게 타오르는 일출을 감상하며 빈 새해 소원이 ‘물 건너 아빠들’을 통해 공개된다. 미국 아빠 켈리가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며 새해 소원을 말하자, 이를 본 장윤정은 “집에 써 붙여야겠다”며 찐 감탄한다고 전해져 그 내용을 궁금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튀르키예 아빠 알파고의 일상도 공개된다. 튀르키예 과학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대학원을 수료, 튀르키예 언론사 한국 특파원 기자로 활동한 남다른 이력을 자랑하는 엘리트 아빠 알파고의 교육법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는 “5살 아들 하룬이가 한글, 라틴어, 알파벳을 뗐다”고 밝혀 시선을 강탈한다. 실제로 하룬은 5살이 읽기에 어려운 책을 놀이하듯 읽는다. 또 토네이도 원리를 막힘없이 설명하고, 자동차,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등 최근 국제정세까지 이야기하는 척척박사 면모로 육아 반상회를 발칵 뒤집는다. 장윤정이 “나보다 낫다”고 감탄하고, 김나영이 “영재 아니에요?”라고 놀랄 정도이다.
알파고는 아들 하룬을 척척박사로 만든 교육법 중 하나가 너튜브라고 살짝 귀띔하며 자신만의 육아법을 공개한다고. 그러면서 알파고는 “내 아이에게 모르는 지식을 듣게 되는 게, 나중에 올 줄 알았는데 하룬이는 벌써 가르쳐 준다”며 뜻밖의 고충도 털어놓는다. 이에 김나영은 최근 아들 신우를 따라 영어 공부를 시작했지만 “2주 만에 그만뒀다”고 고백해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윤정은 아이들의 영어 발음 때문에 혼란을 겪었던 장면을 회상한다. 그는 “어느 날 연우가 하영이에게 ‘엄마한테는 한국식으로 발음해야 해’라고 하더라”며 다정한 아들 연우의 배려 때문에 두 배로 자존심이 상했던 상황을 귀띔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