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개봉 18일째 200만 관객 돌파...'라라랜드'보다 빠른 속도[SS박스오피스]
조은별 2023. 1. 8.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중근 의사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영웅'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웅'은 지난 7일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지난달 21일 개봉한 '영웅'은 동명의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영웅'의 200만 관객 돌파는 뮤지컬 장르 영화 '라라랜드'의 20일째, '맘마미아!2'의 21일째 2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안중근 의사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영웅’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웅’은 지난 7일 200만 관객을 넘어섰다. 누적관객 수는 209만 7718명이다.
지난달 21일 개봉한 ‘영웅’은 동명의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영웅’의 200만 관객 돌파는 뮤지컬 장르 영화 ‘라라랜드’의 20일째, ‘맘마미아!2’의 21일째 2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다.
‘영웅’은 일본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 미국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등 신작에 밀려 4위로 밀려났으나, 이튿날 다시 2위 자리를 수성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CJ EN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벌집'이성민 죽자마자 갈비회식 김도현 "부산이라 생각 못 했다"쩔쩔 (아는형님)
- '금발' 현아는 처음이라... 장미타투까지 화사한 변신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김영철, 가정사 고백 "고2 때 부모님 이혼..고3 때 형은 교통사고 당해"(AOMGOFFICIAL)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유튜버로 호감 적립 강민경, 또 CEO 리스크. 열정페이에 채용논란 지속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