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부부 일상 본 김동현 “이건 나도 부럽다” (집사부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집사부일체'의 새 막내 뱀뱀의 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2023 박빙 트렌드' 제2탄으로 '결혼 VS 비혼'에 대해 다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 멤버 이대호의 집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과 사부들은 결혼주의자와 비혼주의자를 대표하는 멤버의 일상을 함께 살펴보며 각 입장에 힘을 싣는 시간을 가졌고, 이에 이대호의 일상 영상이 공개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2023 박빙 트렌드’ 제2탄으로 ‘결혼 VS 비혼’에 대해 다룬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새 멤버로 합류한 뱀뱀의 집에 방문했다. 멤버들은 집 구경을 하던 도중, 집에 ‘이것’까지 있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데. 멤버들의 감탄을 부른 뱀뱀의 집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곳에서 멤버들은 ‘결혼 VS 비혼’에 대해 뜨거운 논쟁을 펼쳤다. 이에 결혼과 비혼을 대표하는 각 사부들이 등장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각 사부와 함께 멤버들은 결혼과 비혼으로 팀을 나누어 각자 의견을 내며 논쟁을 벌였다. 특히, 멤버 뱀뱀은 본인이 확고한 비혼주의자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 멤버 이대호의 집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과 사부들은 결혼주의자와 비혼주의자를 대표하는 멤버의 일상을 함께 살펴보며 각 입장에 힘을 싣는 시간을 가졌고, 이에 이대호의 일상 영상이 공개된 것.
이대호는 야구선수로서의 모습이 아닌 사랑꾼 남편으로서의 면모를 맘껏 뽐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도영은 “마음이 따뜻해진다”라며 흐뭇한 모습을 보였고, 김동현은 “이건 (유부남인) 나도 부럽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게다가 비혼주의파 사부마저 흔들리는 모습을 비춰 현장이 발칵 뒤집어졌다는데.
8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사진제공 | SBS ‘집사부일체’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송재희’ 지소연, 비키니 만삭 화보 “땡볕에서 벌겋게” [DA★]
- ‘김국진♥’ 강수지 집, 럭셔리 호텔 느낌…세면대 가격이 반전
- NCT 해찬 건강 이상 증세로 활동중단 “치료-안정 필요” [전문]
- 김종국 “욕심나는 몸, 너무 좋은데?” 대놓고 탐내는 눈빛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