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골든디스크 시상자 등장...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씨가 열애를 인정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음반 부문 대상 시상자로 송중기 씨가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지난달 26일 송중기 씨는 영국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송중기 씨의 소속사는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 씨가 열애를 인정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제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7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이날 음반 부문 대상 시상자로 송중기 씨가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송중기 씨는 "3년 만에 팬들과 대면할 수 있는 자리에 서 영광"이라며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언급, "작품이 좋다고 해주실 때 한국 드라마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걸 느낀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지난달 26일 송중기 씨는 영국 여성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해당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으나, 이 여성이 배우 출신이라는 이야기가 퍼지며 추측이 쏟아졌다. 이에 송중기 씨의 소속사는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강민경, '연봉 2500만 원' 쇼핑몰 열정페이 논란 해명 "마음 무겁다"
- SF9 다원, 사우나서 심정지 환자 응급 조치 (전문)
- [Y이슈] 방탄소년단, 지나친 관심은 부담이지요
- 현빈 "아들 얼굴, 손예진과 나 섞여 있어...최종 목적지 궁금"(연중)
- [Y피플] 전소연, '프듀101' 미운 오리가 (여자)아이들의 백조가 되는 동화
- 이재명 '운명의 날'...잠시 뒤 선거법 1심 선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