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Madness’ 무대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 (음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빈&산하(ASTRO)가 반전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문빈&산하는 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와 수록곡 'Chup Chup'(춥춥) 무대를 선보였다.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힙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문빈&산하는 에너제틱한 안무와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빈&산하는 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와 수록곡 ‘Chup Chup’(춥춥) 무대를 선보였다.
문빈&산하는 먼저 ‘Chup Chup’으로 달콤한 감성을 전했다.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힙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문빈&산하는 에너제틱한 안무와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이어 한층 강렬한 비주얼로 등장해 ‘Madness’ 무대를 선보였다. 절제된 섹시함이 묻어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표정 연기가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Madness’는 문빈&산하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한 팝 댄스곡.
지난 4일 발매된 ‘INCENSE’로 문빈&산하는 전 세계 1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8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이날 컴백 무대에 앞서 문빈&산하는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도 활약했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입 초봉=최저시급” 강민경, 열정페이 해명했다 논란 더 키워 [종합]
- ‘♥송재희’ 지소연, 비키니 만삭 화보 “땡볕에서 벌겋게” [DA★]
- ‘김국진♥’ 강수지 집, 럭셔리 호텔 느낌…세면대 가격이 반전
- NCT 해찬 건강 이상 증세로 활동중단 “치료-안정 필요” [전문]
- 김종국 “욕심나는 몸, 너무 좋은데?” 대놓고 탐내는 눈빛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