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의 소년이 온다…8TURN, 30일 데뷔 앞두고 첫 단체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의 첫 출발선을 끊는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의 첫 번째 완전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의 첫 출발선을 끊는 보이그룹 8TURN(에잇턴)의 첫 번째 완전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클래식한 화이트&데님 스타일링을 8인 8색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8TURN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하의를 거꾸로 착용하고 있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신선하게 다가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30일 발매되는 ‘8TURNRISE’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덟 소년은 데뷔와 함께 차별화된 음악과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8TURN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부터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윤미향 징역 5년 구형에 “뻔뻔한 의원, 무난히 의원 임기 마칠 것”
- 서울은 이제 ‘보수’ 도시?...‘40 대 9’ 의석비율 어떻게 바뀔까
- 동기들이‘중대장 훈련병’ 추대, BTS 진 “군생활도 너무 열심, 호감도도 짱”
- 테슬라, 판매 부진에 한중일 시장서 전기차 가격 일제 인하
- 대통령 ‘소변 실수’ 보도했다고...남수단 언론인 6명 구금 당해
- “日 정부, 히로시마 G7 정상회의에 尹 초청 검토”
- 보증보험 가입했다고 안심? … 54%가 ‘깡통주택’, 강서구는 79%
- 원희룡 “규제 푼다고 주택 가격 안 올라…거래 단절 숨통 트여야”
-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최대 핀테크업체 앤트그룹 지배권 상실
- 이자 장사 잘한 은행 300∼400% 성과급 ‘돈 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