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공조’ 측 “정용화X차태현 진짜 냉동창고서 촬영, 아찔한 호흡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화와 차태현이 무념무상 포스를 발산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극본 박경선/연출 이진서 구성준) 측은 1월 8일 배우 정용화, 차태현 스틸을 공개했다.
카메라가 돌 때 실제 냉동창고를 가동해 배우와 스태프 모두 추위와 사투를 벌어야 했지만 정용화와 차태현은 신하루와 금명세로 완벽하게 빙의, 상황에 맞는 말투와 표정, 제스처를 구사해 빈틈없는 장면을 완성해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정용화와 차태현이 무념무상 포스를 발산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극본 박경선/연출 이진서 구성준) 측은 1월 8일 배우 정용화, 차태현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두뇌공조’ 2회에서는 서로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 난 뇌신경과학자 신하루(정용화 분)와 형사 금명세(차태현 분)가 ‘김재원 사망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첫 공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티격태격하면서도 위험에 놓인 순간에는 은근슬쩍 도움을 주는, 예상치 못한 면모를 보이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디로 흘러갈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와 관련 정용화와 차태현이 냉동창고에서 얼굴에 성에가 가득 낀 채 나란히 앉아있는 데칼코마니 샷이 포착됐다. 극 중 신하루와 금명세가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나란히 가부좌 자세까지 시전하고 있는 장면. 이성적이고, 냉철한 신하루는 수도승처럼 반듯하고 평온하게 앉아있는 반면, 인간미 가득한 금명세는 다 죽어가는 얼굴로 팔짱을 낀 채 안쓰러운 포즈를 취하는 극과 극 면모를 보인다.
더욱이 신하루와 금명세 모두 얼굴에 상처가 가득한 상황에서 눈썹과 머리 위까지 성에가 생겨버린, 극강의 추위를 견디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터. 과연 두 사람이 무슨 이유로 냉동창고 속에 있게 된 것일지, 두 사람은 위급한 운명을 어떻게 해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정용화와 차태현의 ‘쌍가부좌 장면’은 세트가 아닌 진짜 냉동창고를 빌려 진행됐다. 냉동창고에서만 나올 수 있는 입김과 추위 등 디테일이 중요하다는 이진서 감독의 의견으로 진행된 것. 카메라가 돌 때 실제 냉동창고를 가동해 배우와 스태프 모두 추위와 사투를 벌어야 했지만 정용화와 차태현은 신하루와 금명세로 완벽하게 빙의, 상황에 맞는 말투와 표정, 제스처를 구사해 빈틈없는 장면을 완성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은 정말 배우와 스태프 모두 고생해서 만들어 낸 신이다”며 “쉽지 않은 촬영이었지만, 신하루와 금명세의 관계에 있어 터닝포인트가 되는 중요한 장면이 완성도 높게 나온 것 같다. 두 사람의 정말 재밌고 아찔한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윤다훈 할아버지 된다 “큰딸 남경민까지 캐나다 이민, 1월 19일 출산”(살림남2)
- 이효리 서핑 실력 공개, 딱 맞는 슈트 입느라 점프 ‘폭소’ (캐나다)[결정적장면]
- 손나은, 상의 외출복+하의 잠옷‥현실 재택수업 패션 폭소(대행사)[결정적장면]
- 차은우, 사제복도 얼굴천재가 입으면 다르다‥웹툰 찢고 나온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진, 화생방은 괴로워…훈련소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