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자키 아야나, 생일 맞아 日 빛낸 전광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시노자키 아야나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시노자키 아야나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시노자키 아야나의 팬들은 지난 11월 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시노자키 아야나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노자키 아야나,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시노자키 아야나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시노자키 아야나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시노자키 아야나의 팬들은 지난 11월 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시노자키 아야나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생일 축하해",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원 책상은 협찬, 자기는 '700만 원대'?…강민경 논란 계속
- BTS 진, '화생방 훈련'으로 눈물 뚝뚝 포착
- [주간政談<상>] 尹 신년회 초청 몰랐다는 이재명..."알았다면 갔을까?"
- [현장FACT] '신상 모델 곧 입고?'…기지개 켜는 리얼돌 체험방 (영상)
- 홍준표, 나경원 직격…"설치면 대통령실도 손절"
- "와이프 납치했다" 보이스피싱 돈 심부름한 유학생
- [CES 2023] 최태원 회장, '코로나 이슈' 딛고 SK 부스 '깜짝 방문'
- 카지노에서 돈 잃고 전당포에서 강도짓 50대 …항소심도 징역 6년
- '베컴 아들' 로미오, 브렌트퍼드 2군 임대 이적
- "여기가 네 땅이냐"…가게 앞 주차 후 '막말' 여당 구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