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진성준 가짜아들설에 "우릴 얼마나 쓰레기로" 폭소(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양그룹의 정략결혼 부부로 출연한 배우 김남희와 박지현이 드라마 궁금증에 답했다.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재벌집 막내아들'의 배우 김남희, 박지현, 김도현이 출연해 화제작 뒷 이야기를 털어놨다.
순양그룹 3세 진성준으로 출연한 김남희와 현성일보 딸 모현민으로 출연한 박지현은 극중 불꽃튀는 티키타카와 달리 친분을 과시했다.
김도현은 김남희와 박지현의 남다른 연기 몰입력을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진양그룹의 정략결혼 부부로 출연한 배우 김남희와 박지현이 드라마 궁금증에 답했다.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재벌집 막내아들’의 배우 김남희, 박지현, 김도현이 출연해 화제작 뒷 이야기를 털어놨다.
순양그룹 3세 진성준으로 출연한 김남희와 현성일보 딸 모현민으로 출연한 박지현은 극중 불꽃튀는 티키타카와 달리 친분을 과시했다.
이수근은 “모현민이 임신했잖아. 근데 진짜 진성준 애야?”라고 질문을 쏟아내 폭소를 안겼다. 김희철도 “아니 둘이 극중에서 뽀뽀 한번 안했는데 애를 낳는다는게. 난 진도준이 형수님이랑 될줄 알았는데”라며 의혹에 힘을 보탰다.
깔깔 웃던 김남희는 “우리를 얼마나 쓰레기로 본 거야. 우리 애 맞아”라고 말했고 박지현도 “현민이는 후계자를 낳아서 순양가를 차지하는게 목적이니까. 둘이 (임신에 이르는)과정은 없지만 뭐”라며 친자라고 주장했다.
김도현은 김남희와 박지현의 남다른 연기 몰입력을 칭찬했다. 그는 “촬영전에는 둘이 엄청 친한데, 슛만 들어가면 으르렁 거리니까 몰입력에 놀랐다”라고 말했다.
박지현은 “사실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실제로 남희 오빠 연기때문에 화가 많이 났다. 첫날밤 씬을 찍으면서 진짜로 분노했다”라고 말했다.
김남희는 “나도 그때 네가 그 정도로 세게 뺨을 때릴줄 몰라서 연기가 그렇게 나간 거다. 보통 그렇게 때리지는 않는데 턱까지 깊숙이 손이 들어오더라”고 말했다.
박지현에게 따귀를 맞는 씬을 찍은 뒤 김남희는 뺨에 손자국이 난 채 열연을 이어갔다고 말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이성민 죽자마자 갈비회식 김도현 "부산이라 생각 못 했다"쩔쩔 (아는형님)
- '금발' 현아는 처음이라... 장미타투까지 화사한 변신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김영철, 가정사 고백 "고2 때 부모님 이혼..고3 때 형은 교통사고 당해"(AOMGOFFICIAL)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