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견인 중 술 냄새가…잡고 보니 경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직 경찰이 교통사고가 난 차량을 견인하던 중 음주한 사실이 적발돼 형사 입건됐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서울경찰청 소속 A 경위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7일 밝혔다.
A 경위는 전날 오후 10시께 경기 광주시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 경위가 사고를 냈을 당시 음주운전을 했던 것으로 보고, 조만간 그를 불러 자세한 내용을 조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현직 경찰이 교통사고가 난 차량을 견인하던 중 음주한 사실이 적발돼 형사 입건됐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서울경찰청 소속 A 경위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7일 밝혔다.
A 경위는 전날 오후 10시께 경기 광주시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는다. 다른 차량과 접촉 사고를 낸 그는 상대방 운전자와 합의하고 차를 견인하던 중 누군가 음주 의심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당시 A 경위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 경위가 사고를 냈을 당시 음주운전을 했던 것으로 보고, 조만간 그를 불러 자세한 내용을 조사할 예정이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삼성 어쩌나?” 200만원 비싼 아이폰에 빠진 아이들
- BTS진, 신병 훈련 모습 공개…화생방에 수류탄 투척 연습까지
- “100만원 번 사람도 있다” 여기 넣으면 쓰레기도 돈 드려요 [지구, 뭐래?]
- “10만원은 민망하고 20만원은 부담되고” 설 부모님 용돈 남들은 얼마나?
- “삼성, SK 아니다” 월급 1000만원 파격, 부러운 중소기업 어디냐
- [영상] 풀옵션인데 ‘月 7만원’ 원룸의 실체..“변기에 앉아 요리 가능” [나우,어스]
- 스페인 매체 "이강인 90% 확률로 마요르카 떠난다"…차기 행선지는?
- ‘이태원 참사’ 윗선 책임 못 묻고...마무리 향해 가는 특수본
- '마약 전과' 탑, 복귀 눈치보기?…'오겜2' 제작발표회 제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