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베스트 그룹상에 걸맞는 아티스트 되겠다”[골든디스크]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7. 21: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저가 베스트그룹상 수상 사진=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그룹 트레저가 ‘골든디스크’에서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했다.

7일(한국시간)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이 이다희, 성시경, 박소담, 닉쿤 진행 아래 개최됐다.

이날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한 트레저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써주시고 고민해주시는 YG 식구분들 사랑합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 상 이름에 걸맞는 멋진 그룹이 되도록 다같이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트레저는 “그리고 항상 이 상을 받게 해주시는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라며 “트레저를 멋지게 성장할 수 있게 해주신 트레저 부모님들 감사하다”라며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은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스트레이키즈, 세븐틴, 엔하이픈, 트레저, 르세라핌, 뉴진스, 빅나티 등이 새로움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박재범, (여자)아이들 소연, 빅나티는 신곡 ‘레전드(L3GEND)’ 무대를 펼치며, 고향 태국을 찾은 (여자)아이들 민니의 스페셜한 공연도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