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현아는 처음이라... 장미타투까지 화사한 변신
박효실 2023. 1. 7. 2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길었던 6년간의 공개연애를 끝낸 현아가 가벼운 금발로 변신했다.
현아는 7일 밝은 금발로 염색한 뒤 셀카를 올려 눈길을 끌렸다.
현아의 변신에 팬들은 "와~새로운 헤어 컬러 넘 멋있고 진짜예뻐요~ 더 보고싶어용" "건강하세요!! 언니 사랑하는 일을 하고, 네가 하는 일을 사랑해라"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온 현아와 던은 교제 6년만인 지난해 11월 결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길었던 6년간의 공개연애를 끝낸 현아가 가벼운 금발로 변신했다.
현아는 7일 밝은 금발로 염색한 뒤 셀카를 올려 눈길을 끌렸다. 웻헤어로 스타일링한 현아는 하얀 슬립 차림으로 거울을 향해 V자를 그리고 있다.
왼쪽 어깨에 새롭게 한듯한 장미 타투가 눈길을 끈다.
현아의 변신에 팬들은 “와~새로운 헤어 컬러 넘 멋있고 진짜예뻐요~ 더 보고싶어용” “건강하세요!! 언니 사랑하는 일을 하고, 네가 하는 일을 사랑해라”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온 현아와 던은 교제 6년만인 지난해 11월 결별했다.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두 사람은 열애 이후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로 이적했고, 최근 계약을 해지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미자♥' 김태현, 장인어른 장광 생신에 '두둑한 현금' 플렉스 "봉투를 준비했습니다"(미자네주막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김영철, 가정사 고백 "고2 때 부모님 이혼..고3 때 형은 교통사고 당해"(AOMGOFFICIAL)
- '45세' 유민상 "연애 안 한 지 12년..진득한 만남은 2번뿐"('금쪽상담소')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