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팬카페, 소외계층 이웃들에 쌀 300kg 기부 ‘감동’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7. 19:3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요태 팬들 기부 사진=제이지스타

코요태 팬덤이 소외계층의 이웃을 위한 기부로 훈기를 불어넣었다.

7일 코요태의 다음 팬카페 ‘KYTspecial’과 네이버 팬카페 ‘파란’, 신지 팬카페 ‘SJD’는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기념해 총 쌀 300kg을 기부했다.

코요태 팬들이 기부한 쌀 300kg은 코요태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의 이웃들에게 전달되며, 콘서트 투어를 맞아 따뜻하고 희망찬 기운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만큼, 훈훈함이 배가됐다.

콘서트 투어를 맞아 쌀 화환을 보낸 코요태 팬들은 선행 실천은 물론, ‘우리의 영웅 코요태와 반쪽들’, ‘넌 내 판타스틱 영웅?반쪽’ 등의 재치 있는 문구로 정성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의 쌀 기부로 화제를 모은 코요태는 7일과 8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LET’s KOYOTE!’를 개최, 콘서트 투어의 마지막인 서울 공연을 꾸민다. 코요태는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명곡 메들리는 물론,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LET’s KOYOTE!’ 서울 공연에서는 ‘Passion’, ‘파란’, ‘비몽’, ‘순정’ 등 히트곡 메들리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 ‘영웅’, ‘반쪽’, ‘GO’까지 다양한 무대들과 코너들이 준비돼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은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