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톡!] 3년 7개월의 기다림… 파판14 레터라이브 풍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년 7개월만의 오프라인 행사인 파이널판타지14 레터라이브 41회 현장은 유저들의 애정과 열기로 가득했다.
레터라이브는 향후 업데이트 일정 소개 및 인포그래픽, 모험가 퀴즈와 실시간 현장 Q&A 등 개발진과 유저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이벤트다.
오프라인 행사에 목말랐던 유저들은 레터라이브 현장 관람을 손꼽아 기다렸다.
파판14 레터라이브 41회 현장에 가득하던 열기를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년 7개월만의 오프라인 행사인 파이널판타지14 레터라이브 41회 현장은 유저들의 애정과 열기로 가득했다.
액토즈소프트는 7일 브이스페이스에서 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 레터라이브 41회를 개최했다. 레터라이브 41회는 코로나19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다.
레터라이브는 향후 업데이트 일정 소개 및 인포그래픽, 모험가 퀴즈와 실시간 현장 Q&A 등 개발진과 유저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이벤트다. 이전 레터라이브와 2022 팬페스티벌 모두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다. 레터라이브 41회는 지난해 5월 레터라이브 특별편 이후 꽤 오랜만에 개최되는 레터라이브기도 하다.
오프라인 행사에 목말랐던 유저들은 레터라이브 현장 관람을 손꼽아 기다렸다. 입장 1시간 전부터 대기열이 길게 늘어졌을 정도다. 파판14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참석한 유저들도 간간이 보였다. 현장 관람에 참석하기 위해 아침 일찍 KTX를 타고 상경한 유저도 있었다.
본격적인 레터라이브 시작 전 몸풀이 퀴즈와 모험가 퀴즈가 진행됐다. "아, 이거 너무 어려운 문제인데요"라는 재치 있는 GM의 입담에 현장에 웃음꽃이 만발했다.
모험가 퀴즈의 답안을 작성한 뒤, 현장 관람에 참석한 유저들과 대담 시간을 가졌다. 베네스 코스프레를 한 유저가 모험가 퀴즈에 등장했던 사베네어 춤을 즉석으로 재현해보이기도 했다.
몸풀이 퀴즈의 정답자와 유저 대담에 참가한 유저에게 소정의 굿즈가 제공됐다. 파판14 레터라이브 41회 현장에 가득하던 열기를 사진으로 담아봤다.
presstoc01@gmail.com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