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이은지…'놀토' 신년특집 코미디언 5대 천왕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5대 천왕이 출격한다.
7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년 특집'을 맞아 이상준, 김두영, 이국주, 이은지, 김해준이 스튜디오를 방문해 시작부터 존재감을 뽐냈다.
김두영은 "가사집을 통째로 외운 노래"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두영은 개인기 장인의 면모로, 이국주는 치명적인 춤선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코미디언 5대 천왕이 출격한다.
7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년 특집'을 맞아 이상준, 김두영, 이국주, 이은지, 김해준이 스튜디오를 방문해 시작부터 존재감을 뽐냈다.
김두영은 평소 문제 푸는 걸 즐기지만 '소식좌'라 받아쓰기에는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국주는 키의 카리스마를 언급하며 "키 말을 거역하면 녹화가 힘들 것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해 한해의 격한 공감을 얻었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지난주 '연말 특집'과 마찬가지로 '팀 대항 릴레이 받쓰'가 진행됐다. 지난주 누적 원샷 TOP 3 도레미들이 팀원을 뽑았던 것과 달리, 의외의 인물들에게 선택권이 주어져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우당탕 팀 구성 이후 펼쳐진 받쓰에서는 허를 찌르는 고난도의 문제가 출제됐다. 김두영은 "가사집을 통째로 외운 노래"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상대 팀인 키를 향한 도발도 서슴지 않았다. 이국주는 남다른 감수성으로 가사에 과몰입하더니 결정적인 단어를 캐치하며 활약했다. 김동현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선보였다.
김해준은 힌트를 얻어내기 위한 역대급 릴레이 댄스를 공개해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 또한 적극적으로 가사 분석에 나선 이은지, '쥐치' 한해, '메기' 이상준이 미묘한 신경전을 펼쳐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이날은 팀 간 견제가 극에 달하고,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며 극적인 결말을 맞이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신상 게임인 '반반가사 퀴즈'가 나왔다. 섞여 있는 두 개의 노래 가사를 보고 각각의 곡 제목을 맞히는 게임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두영은 개인기 장인의 면모로, 이국주는 치명적인 춤선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은지는 '퍼포먼스 퀸'다운 현란한 스텝을 보여줘 현장을 달궜다. 능숙한 무대 매너를 자랑한 김해준, 흥 폭발 무대의 태연 등 신년 맞이 특별한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최동석과 막장 이혼' 박지윤, 구설수에도 미소…강력 멘탈 자랑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