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그렇게 태어나시다니”…수지 실물 어떻길래? (‘공부왕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이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의 실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그 사람의 노래] 수지 - '운이 좋았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홍진경은 수지에게 "제가 요즘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근데 이렇게 예쁜 얼굴을 가진 사람을 되게 오랜만에 만나서 처음에 당황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홍진경이 출연하는 '공부왕 찐천재' 채널은 현재 구독자 12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의 실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그 사람의 노래] 수지 - '운이 좋았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수지는 평소 애창곡이었던 권진아 님의 ‘운이 좋았지’와 신곡 ‘Cape’를 열창했다.
홍진경은 수지에게 “제가 요즘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근데 이렇게 예쁜 얼굴을 가진 사람을 되게 오랜만에 만나서 처음에 당황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너무 정말 좋으시겠다. 그리고 진짜 축하드린다. 그렇게 태어나신걸”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수지는 “감사하다”고 응답하며 “요즘 지난해 여름부터 이어진 ‘이두나’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홍진경이 출연하는 ‘공부왕 찐천재’ 채널은 현재 구독자 12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