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체크인' 이효리, 입양가족도 울린 라이언과 재회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체크인' 이효리가 라이언과 재회한다.
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가브리올라 섬에서 성사된 라이언네 가족들과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선 이효리를 보자마자 반가움을 전하듯 망설임 없이 다가오는 라이언의 모습이 감동을 안겼다.
라이언 가족과의 만남 이후 이효리는 "가족이 최고"라며 특별한 여운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캐나다 체크인' 이효리가 라이언과 재회한다.
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캐나다 체크인'에서는 가브리올라 섬에서 성사된 라이언네 가족들과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선 이효리를 보자마자 반가움을 전하듯 망설임 없이 다가오는 라이언의 모습이 감동을 안겼다. 라이언 가족과의 만남 이후 이효리는 "가족이 최고"라며 특별한 여운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이날 본 방송에선 입양 전 심장사상충 치료로 오랜 시간을 고생했던 라이언과, 그를 반려견으로 맞아들인 입양가족의 비하인드가 담긴다.
아울러 이효리가 캐나다에서 돌아온 후 제주도에서 펼쳐진 유기동물 돕기 바자회에 참석한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