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박지현 "김남희와 연기할 때 진심 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배우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아는 형님'에 동반 출연한다.
7일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활약한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한 활영 당시 박지현은 "연기를 하면서 진심으로 화가 났던 적이 모두 김남희와 연기할 때였다"고 실제로 욱했던 순간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활약한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한 활영 당시 박지현은 “연기를 하면서 진심으로 화가 났던 적이 모두 김남희와 연기할 때였다”고 실제로 욱했던 순간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에 김남희는 “그 장면 전에 내가 뺨을 맞는 신이 있었다”고 말을 보태며 메소드 연기를 펼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희는 배우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아이돌 지망생들 사이에서 망신을 당했던 흑역사도 공개했다. 드라마 ‘도깨비’에 단역으로 출연했던 시절 촬영장에 홀로 남아있어야 했던 짠내 나는 에피소드까지 털어놓았다.
그런가 하면, 김도현은 극중 부부 연기를 펼친 진화영과의 호흡이 빛났던 장면이 대부분 애드리브였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는 형님’은 이날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 경제 대통령' 미네르바 긴급체포[그해 오늘]
- 돌아가신 부모님 카드값, 대신 갚아야 하나요[호갱NO]
- [누구차] '괴물투수'류현진이 타는 초대형 SUV, 어느 브랜드?
- 與 "이재명, 욕망의 정점…대장동 게이트 文정권까지 뒤덮나"
- 文정권 때 北무인기 침투 몰랐다? 野 "與, 거짓말…사과하라"
- 안철수, 김기현·장제원 연대에 "김장김치는 3월에 쉰다" 싸잡아 비판
- 애플 엔지니어 '4억8천'… 美 빅테크 직원들 연봉 공개
- 한가인 "배우 안했다면 호텔 직원 됐을 것"
- 흥국생명 사태에 김연경 ‘작심 비판’…“이런 팀이 있을까 싶은 정도”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남편, 외모 보고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