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보고 설날 선물도 사고" 영동곶감축제 인파로 북적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충북 영동곶감축제 개최 이틀째인 7일 오후 영동군의 새해 첫 축제를 알리는 축제인만큼 곳곳에서 생기가 느껴졌다.
영동축제관광재단·영동곶감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축제는 '맛있는 새해선물, 행복多감'이란 주제 아래 34개 곶감농가와 20개 특산물 농가가 참여해 품질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축제는 오는 8일까지다.
8일에는 어린이 뮤지컬 '코코몽', 곶감농가노래자랑, 품바쇼가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4개 곶감 농가, 20개 특산물 농가 참여
[더팩트 | 영동=이주현 기자] 2023년 충북 영동곶감축제 개최 이틀째인 7일 오후 영동군의 새해 첫 축제를 알리는 축제인만큼 곳곳에서 생기가 느껴졌다.
영동축제관광재단·영동곶감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축제는 '맛있는 새해선물, 행복多감'이란 주제 아래 34개 곶감농가와 20개 특산물 농가가 참여해 품질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축제는 오는 8일까지다. 8일에는 어린이 뮤지컬 '코코몽', 곶감농가노래자랑, 품바쇼가 이어진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진, '화생방 훈련'으로 눈물 뚝뚝 포착
- [주간政談<상>] 尹 신년회 초청 몰랐다는 이재명..."알았다면 갔을까?"
- [주간政談<하>] 친윤 단일화?..."권성동 불출마는 결단이었을까"
- [현장FACT] '신상 모델 곧 입고?'…기지개 켜는 리얼돌 체험방 (영상)
- 홍준표, 나경원 직격…"설치면 대통령실도 손절"
- "와이프 납치했다" 보이스피싱 돈 심부름한 유학생
- [CES 2023] 최태원 회장, '코로나 이슈' 딛고 SK 부스 '깜짝 방문'
- 카지노에서 돈 잃고 전당포에서 강도짓 50대 …항소심도 징역 6년
- '베컴 아들' 로미오, 브렌트퍼드 2군 임대 이적
- "여기가 네 땅이냐"…가게 앞 주차 후 '막말' 여당 구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