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이미주 관심 끈 조규성에 질투 활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축구선수 조규성을 향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7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새해맞이 일출 여정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가 하면 조규성을 견제하던 이이경은 이미주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펼친 축하공연 비하인드를 털어놓아 멤버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새해맞이 일출 여정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프로그램 측에 따르면 이이경과 이미주의 러브라인은 최근 진행된 촬영 때에도 불타올랐다.
당시 유재석은 타 프로그램 조규성을 만난 후일담을 전해 이미주의 눈을 초롱초롱하게 만들었다. 뒤이어 유재석은 “조규성 선수가 나한테 이 얘기를 하더라. 오해하지 말고 들어”라며 뜸을 들여 이미주의 애간장을 태웠다.
이후 조규성 선수가 전한 말을 들은 이미주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흥분했고, 이이경은 떡국을 먹다가 떨떠름한 표정을 지어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조규성을 견제하던 이이경은 이미주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펼친 축하공연 비하인드를 털어놓아 멤버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이경은 춤 연습을 하며 이미주와 겪은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부끄러워했고, 이에 신봉선은 “왜 나 빼고 로맨스야!”라고 처절하게 외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 경제 대통령' 미네르바 긴급체포[그해 오늘]
- 돌아가신 부모님 카드값, 대신 갚아야 하나요[호갱NO]
- [누구차] '괴물투수'류현진이 타는 초대형 SUV, 어느 브랜드?
- 1위 이유 있었네…유통업계, 아이유 효과 톡톡
- '연금받기 너무 젊은 그대' 환갑[주간인물]
- 홍준표 "나경원 출산 장려 정책은 좌파 포퓰리즘" 직격
- "피시방 갔지?" 11살 제자와 겨루기 해 150대 때린 합기도 관장
- "왜 안 만나줘" 전 남친집 찾아 택배훔친 女…스토킹혐의 징역형 집유
- 흥국생명 사태에 김연경 ‘작심 비판’…“이런 팀이 있을까 싶은 정도”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남편, 외모 보고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