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日 걸그룹 니쥬, 3월 8일 새 싱글 '파라다이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일본 걸그룹 니쥬(NiziU)가 새 길을 발매한다.
JYP는 "니쥬가 3월 8일 5번째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싱글과 동명의 신곡 '파라다이스'는 경쾌한 밴드 사운드 기반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JYP 소속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의 방찬, 창빈, 한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는 “니쥬가 3월 8일 5번째 싱글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싱글과 동명의 신곡 ‘파라다이스’는 경쾌한 밴드 사운드 기반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JYP 소속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의 방찬, 창빈, 한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이 곡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극장판 주제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니쥬는 JYP가 진행한 글로벌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를 거쳐 데뷔한 팀이다. 이들은 지난해 일본 7개 도시에서 16회 진행한 아레나 투어 ‘라이트 잇 업’(Light it Up)과 돔 투어 ‘번 잇 업’(Burn it Up)으로 총 33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달 30일에는 3번째 싱글 ‘클랩 클랩’(CLAP CLAP)으로 ‘제64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같은달 31일에는 일본 연말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제73회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 경제 대통령' 미네르바 긴급체포[그해 오늘]
- 돌아가신 부모님 카드값, 대신 갚아야 하나요[호갱NO]
- [누구차] '괴물투수'류현진이 타는 초대형 SUV, 어느 브랜드?
- 1위 이유 있었네…유통업계, 아이유 효과 톡톡
- '연금받기 너무 젊은 그대' 환갑[주간인물]
- 홍준표 "나경원 출산 장려 정책은 좌파 포퓰리즘" 직격
- "피시방 갔지?" 11살 제자와 겨루기 해 150대 때린 합기도 관장
- "왜 안 만나줘" 전 남친집 찾아 택배훔친 女…스토킹혐의 징역형 집유
- 흥국생명 사태에 김연경 ‘작심 비판’…“이런 팀이 있을까 싶은 정도”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남편, 외모 보고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