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3월 8일 새 싱글 '파라다이스' 발표…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주제곡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걸그룹 니쥬(NiziU)가 오는 3월 8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
JYP는 7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니쥬가 2023년 3월 8일 5번째 싱글 '파라다이스'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걸그룹 니쥬(NiziU)가 오는 3월 8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
JYP는 7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니쥬가 2023년 3월 8일 5번째 싱글 '파라다이스'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18일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번 잇 업'' 공연 현장에서 신곡 '파라다이스'가 3월 개봉 예정인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주제곡으로 결정된 사실을 깜짝 발표한 데 이어 정식 발매 소식으로 다시 한번 팬들을 기쁘게 했다.
새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단체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 속 아홉 멤버들은 하얀 배경 속 천사 같은 비주얼을 뽐냈고, 주변으로 아름다운 나비들이 날아다니고 있어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파라다이스'는 JYP 선배 그룹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특별함을 더한다. 경쾌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멜로디와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작품 내용을 잘 담아낸 가사가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영화 개봉에 앞서 7일부터는 일본 현지서 방영되는 TV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의 엔딩곡으로도 삽입되어 감동과 여운을 더할 전망이다.
니쥬는 2022년 연말 여러 성과와 활동으로 '니쥬 파워'를 다시 입증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세 번째 싱글 '클랩 클랩'으로 12월 30일 개최된 '제64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12월 31일에는 일본 연말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제73회 NHK 홍백가합전'에 3년 연속 출연해 '클랩 클랩' 퍼포먼스를 펼치고 존재감을 빛냈다.
한편 니쥬는 2022년 11월 12일과 13일 일본 도쿄돔, 12월 17일과 18일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첫 돔 콘서트이자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기간 돔 공연장 입성' 기록을 세운 '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번 잇 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로써 8월부터 열린 일본 7개 도시 16회 규모의 첫 아레나 투어 '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라이트 잇 업''과 4회의 돔 공연으로 총 33만 명의 관객들과 추억을 쌓고 2022년을 뜻깊게 마무리했다. 특히 첫 투어를 찾아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지난달 14일 디지털 싱글 '블루 문'을 발표했고 12월 17일과 18일 자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