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브라운관 뚫고 나오는 명랑 에너지로 활기 UP (올리브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소연이 동아TV에서 방송 중인 '올리뷰쇼 시즌2'에서 넘치는 센스와 유쾌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올리뷰쇼2'는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뷰티 트렌드 정보를 리얼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소연은 박정아, 나태주, 리아, 이다혜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소연이 동아TV에서 방송 중인 ‘올리뷰쇼 시즌2’에서 넘치는 센스와 유쾌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올리뷰쇼2’는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뷰티 트렌드 정보를 리얼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소연은 박정아, 나태주, 리아, 이다혜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에서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라며 포문을 연 이소연은 나태주가 준비한 포춘쿠키를 뽑았고, 새해 버킷리스트를 함께 공유했다.
본격적인 리뷰토크를 이어간 이소연은 리아의 파우치 공개 영상을 본 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추천 제품과 관련해 궁금한 부분에 대해 물었다.
리아의 설명을 귀 기울여 듣고는 마스카라 제품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손등에 직접 묻혀보기도 하고 두피와 관련한 제품은 직접 머리에 뿌려서 향을 맡아보는 등 꼼꼼한 리뷰를 위한 열의를 보였다.
향수의 경우도 직접 시향해보며 세심한 리뷰를 이어간 이소연은 중간 중간 제품의 장점을 짚어주는 것은 물론, 귀에 쏙쏙 박히는 명랑한 목소리와 프로페셔널한 진행 실력으로 신뢰감을 더하기도.
이소연은 다른 MC들의 리뷰에 적극적인 호응은 물론, 센스있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리뷰퀸’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이소연은 영화 ‘열아홉, 서른 아홉’ 촬영을 마치고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