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포골드' TOP2 하모나이즈, 오늘(7일) '노래여(Dear Song)'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포골드' TOP2 하모나이즈가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하모나이즈는 7일 하모나이즈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노래여(Dear Song)'를 발매한다.
하모나이즈의 10주년을 기념하며 변치 않을, 그리고 멈추지 않을 진심과 뜨거운 감성을 '노래여'로 전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하모나이즈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노래여(Dear Song)'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싱포골드’ TOP2 하모나이즈가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하모나이즈는 7일 하모나이즈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노래여(Dear Song)’를 발매한다.
‘노래여(Dear Song)’는 낡은 피아노 반주에 덤덤한 목소리로 시작해 점차 다채로운 화성과 리듬이 더해져 역동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오르는 매력적인 곡이다. 가슴을 두드리는 멜로디와 노래가사를 하모나이즈만의 전매특허인 하모니와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이와 함께 공개된 ‘노래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하모나이즈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인다. 서로를 바라보며 노래하는 하모나이즈의 행복한 표정과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 전망이다.
하모나이즈는 자신들의 친구이자 즐거움이었던 노래, 함께 노래하는 참된 의미를 되새기겠다는 취지로 ‘노래여’를 만들었다. 하모나이즈의 10주년을 기념하며 변치 않을, 그리고 멈추지 않을 진심과 뜨거운 감성을 ‘노래여’로 전하겠다는 각오다.
하모나이즈는 지난해 국내 최초 퍼포먼스 K-합창 배틀 프로그램 SBS ‘싱포골드’에 출연해 최종 2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모았다. 이에 오는 2월 25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3 싱포골드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하모나이즈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노래여(Dear Song)’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미자♥' 김태현, 장인어른 장광 생신에 '두둑한 현금' 플렉스 "봉투를 준비했습니다"(미자네주막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김영철, 가정사 고백 "고2 때 부모님 이혼..고3 때 형은 교통사고 당해"(AOMGOFFICIAL)
- '45세' 유민상 "연애 안 한 지 12년..진득한 만남은 2번뿐"('금쪽상담소')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