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 미국 대표 10대 5인방, K-바비큐에 홀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학여행' 미국 10대들이 한국 여행에 나선다.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8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방문 국가로 미국 편이 진행된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온 미국 10대 5인방은 한국 음식으로 빼놓을 수 없는 삼겹살 먹방에 나선다.
한편 '수학여행'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E채널과 MBN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수학여행' 미국 10대들이 한국 여행에 나선다.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8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방문 국가로 미국 편이 진행된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온 미국 10대 5인방은 한국 음식으로 빼놓을 수 없는 삼겹살 먹방에 나선다.
특히 각종 밑반찬부터 김치찌개까지 기본 반찬의 향연에 놀란 학생들은 잘 구워진 삼겹살의 맛에 한 번 더 놀라며 한국 여행에 푹 빠진다.
또한 미국 10대들은 승차권 구입부터 지하철 탑승, 노선 환승까지 지하철 타기 도전에 나섰다. 그러나 무엇 때문인지 7번 출구만 찾아 헤매는 모습으로 이들의 지하철 도전기가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미국 편에서는 장도연과 걸그룹 위키미키 유정이 MC로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수학여행’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E채널과 MBN에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티캐스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