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데뷔' 에잇턴, 미니 1집 '에잇턴라이즈' 첫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잇턴(8TURN)의 첫 번째 완전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앞서 멤버별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비주얼만큼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예고한 에잇턴은 이날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 시너지를 발휘해 데뷔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에잇턴(8TURN)의 첫 번째 완전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클래식한 화이트&데님 스타일링을 8인 8색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에잇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하의를 거꾸로 착용하고 있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신선하게 다가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인답지 않은 여유 가득한 분위기 연출과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눈빛이 여덟 멤버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층 배가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고, 핫핑크 컬러감의 스포츠카 또한 스웨그 넘치는 무드를 높이며 에잇턴의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켰다.
오는 30일 발매되는 ‘에잇턴라이즈’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덟 소년은 데뷔와 함께 차별화된 음악과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거침없는 비상을 시작할 계획이다.
앞서 멤버별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비주얼만큼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예고한 에잇턴은 이날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 시너지를 발휘해 데뷔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에잇턴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부터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내 나이 군살 빼기 쉽지 않아…꾸준히 운동해야 비키니 가능"('Oh!윤아')
- '미자♥' 김태현, 장인어른 장광 생신에 '두둑한 현금' 플렉스 "봉투를 준비했습니다"(미자네주막
- 조성규, 암투병 여동생 사망 소식 전해.."이보다 억울하고 슬픈 죽음 어디있겠어"
- 김영철, 가정사 고백 "고2 때 부모님 이혼..고3 때 형은 교통사고 당해"(AOMGOFFICIAL)
- '45세' 유민상 "연애 안 한 지 12년..진득한 만남은 2번뿐"('금쪽상담소')
- 백인천 "2번 이혼 후 수양딸에게 사기당해..뇌졸중으로 3번 쓰러졌다"(특종세상')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