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박진주 업고 뜀박질…'놀면 뭐하니?', 일출원정대 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새해맞이 일출원정대를 결성했다.
7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2023년 검은토끼해를 맞아 동해 바다로 일출을 보러 가는 이야기가 담긴다.
최근 촬영 당시 멤버들은 꼭두새벽 기상해 첫 기차를 타고 일출 여정을 떠났다.
프로그램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멤버들은 일출을 놓치지 않기 위해 토끼처럼 뜀박질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2023년 검은토끼해를 맞아 동해 바다로 일출을 보러 가는 이야기가 담긴다.
최근 촬영 당시 멤버들은 꼭두새벽 기상해 첫 기차를 타고 일출 여정을 떠났다. 그러나 새벽 기상이 무색하게 매 순간 타임어택을 경험하며 위기를 맞았다는 후문이다.
프로그램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멤버들은 일출을 놓치지 않기 위해 토끼처럼 뜀박질을 하고 있다. 특히 유재석은 박진주를 등에 업고 폭풍 질주를 하고 있어 눈길을 모안다. 촬영 당시 박진주는 “제가 귀인을 만난 것 같아요”라는 감동 멘트로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정준하는 신봉선을, 이이경은 이미주를 각각 전담 마크해 뛰고 있다. 프로그램 측은 “당시 하하는 갑자기 요동치는 장의 시그널에 내적 싸움을 했다”고 웃음 유발 포인트를 귀띔했다.
멤버들은 과연 일출의 순간을 눈에 담았을까. 결과는 이날 오후 6시 25분 방송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 경제 대통령' 미네르바 긴급체포[그해 오늘]
- 돌아가신 부모님 카드값, 대신 갚아야 하나요[호갱NO]
- 치킨값 오르는데 주가는 내리막…'교촌' 투자포인트는[윤정훈의 생활주식]
- 그날의 '뒤끝'이 아직도 남았나요[검찰 왜그래]
- "왜 안 만나줘" 전 남친집 찾아 택배훔친 女…스토킹혐의 징역형 집유
- '짝사랑 여학생' 향한 잘못된 학폭 신고…실형 선고 받은 이유는
- '깜짝 등장' 최태원, 스마트 안경 써보고 푸드 트럭서 '먹방' [CES 2023]
- 흥국생명 사태에 김연경 ‘작심 비판’…“이런 팀이 있을까 싶은 정도”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남편, 외모 보고 만났다"
- 강민경, '가스레인지보다 못한 연봉' 논란에 식대 추가...사이다 댓글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