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풀이 노래방' 김선근 전 아나, ‘자기 PR송’ 열창 "퇴사해도 잘생긴 오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풀이 노래방'에 출연한 김선근 전 아나운서가 '자기 PR송'을 열창하며 감출 수 없는 끼를 대 방출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스핀오프, '한풀이 노래방' 2회에선 최근 K사를 그만 둔 김선근 전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이날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한풀이 노래방'에 나타난 김선근 아나운서는 '자기 PR송'을 부르며 무대 체질을 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한풀이 노래방’에 출연한 김선근 전 아나운서가 ‘자기 PR송’을 열창하며 감출 수 없는 끼를 대 방출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스핀오프, ‘한풀이 노래방’ 2회에선 최근 K사를 그만 둔 김선근 전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한풀이 노래방’은 예심 현장에서 탈락한 참가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힐링' 스핀오프 프로그램.
이날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한풀이 노래방’에 나타난 김선근 아나운서는 ‘자기 PR송’을 부르며 무대 체질을 뽐낸다. 특히 “퇴사해도 잘생긴 오빠, 가성비 최고인 오빠야”라는 재치 만점 개사에 MC 허경환 홍지윤 은가은 강예슬 역시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한편 ‘한풀이 노래방’에서는 본 방송에서 미처 조명 받지 못한 국가대표부, 타장르부, 직장부, 대디부 등의 탈락자들이 남다른 열정을 불태우며 ‘한풀이 열창’에 나설 예정이다. '한풀이 노래방' 2회는 1월 8일(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