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3’ 김옥빈 떴다, 19금이 왔다갔다

안병길 기자 2023. 1. 7.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코리아 시즌 3’. 쿠팡플레이



배우 김옥빈이 ‘SNL코리아 시즌 3’ 새해 첫 호스트로 출연한다.

원조 ‘맑은 눈의 광인’인 김옥빈은 수 많은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서늘한 카리스마에 광기 서린 코믹 연기를 더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프닝부터 안영미와 가슴 춤 대결을 펼치며 그간 쉽게 보지 못한 반전 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이어 ‘시즌 3’ 최고의 화제 코너에서 김옥빈은 분노 유발 대리로 출연한다.

사내 주도권을 잡기 위한 김옥빈과 주현영의 고도의 심리전은 반전을 거듭하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긴다. 저택 주인이 되어보는 콘셉트의 ‘집사카페’ 코너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역대급 깜짝 게스트가 등장하여 김옥빈과 예상치 못한 불꽃 케미를 보여준다.

결혼식에 참석한 친구들과의 해프닝을 다룬 ‘신부 대기실’에서 얄미운 신부로 분한 김옥빈은 명불허전 완벽한 연기력으로 결혼식에 참석한 친구들에게 분노를 유발하고 웃픈 반전을 맞이하며 통쾌한 웃음을 준다.

이외 코너에서 김옥빈은 첫사랑 교회 누나로 출연, 어린애 신동엽과의 아슬아슬한 19금 케미를 선보이고 2023년 트렌드를 살펴보는 신년기획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신체 여러 곳에 찐 ‘생체 페이’를 이식한 후 아찔한 결제를 시도하며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녀의 반전 코믹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2023년 첫 호스트 김옥빈과 함께하는 ‘SNL코리아 시즌 3’ 8회는 7일(오늘)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