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홈즈’ 첫 출격에 당황 “이런 프로그램인 줄 몰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최행호,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반려토끼와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려토끼와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홈즈'에 첫 출격한 이석훈은 "'홈즈'가 이런 프로그램인 줄 몰랐다."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토끼를 키우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는 오는 8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최행호,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반려토끼와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반려토끼와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예비부부는 자식 같은 토끼 두 마리와 함께 서울 오피스텔에서 지내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직장이 있는 판교역까지 출퇴근이 만만치 않아 이사를 결심, 직주근접의 신혼집을 찾는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광주시 또는 용인시로 공간 분리가 가능한 2층 이상의 신축을 바랐다. 또, 아내와 반려토끼를 위해 반드시 야외 공간을 필요로 했으며, 독특한 구조의 집을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7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전세일 경우 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이석훈은 평소 단독주택과 전원주택에 관심이 많아 찾아보고 있다고 밝힌다. ‘홈즈’에 첫 출격한 이석훈은 “‘홈즈’가 이런 프로그램인 줄 몰랐다.”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TV에서 볼 때는 모든 게 평온하게 진행됐는데, 현장에 나가보니 생각했던 것과는 달라 너무 고생했다.”고 말한다. 이석훈과 함께 출격한 이국주 역시 “정말 미친 듯이 돌아다녔다. 오늘 지면 말이 안 된다.”고 말해 과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석훈은 이국주와 함께 광주시 초월읍으로 향한다. 데이트 명소 ‘화담숲’에서 차량 15분 떨어진 곳으로 예비부부의 직장이 있는 판교역까지는 차량으로 약 30분 걸린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2년 준공한 다세대 주택이지만, 단독주택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1층 매물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내부에 들어선 이석훈은 ‘홈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담백한 리액션을 선보인다. 이를 본 이국주는 “NG! 이런 리액션 안 돼~”를 외치며 특훈에 들어갔다고. 잠시 후, 이석훈은 차원이 다른 발성으로 뮤지컬 리액션을 선보여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석훈은 매물명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히트곡 ‘라라라’를 불러 모두의 귀를 호강시켰다고 한다. 토끼를 키우는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는 오는 8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