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집에서 체험해 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 체험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고, 스마트 매트리스가 지닌 혁신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렉스 브랜드 혁신 제품을 지속 출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론칭을 기념해 '스마트 매트리스 홈 체험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론칭한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홈 체험 이벤트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갤러리, 코웨이 판매인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1개월 렌털료를 면제 받아 체험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 언제든지 제품 반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홈 체험 이벤트 후 렌털을 유지할 경우 3개월 렌털료 추가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대신해 공기 주입 방식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 매트리스로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슬립셀에 주입되는 공기량을 각각 조절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매트리스 경도를 설정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고, 스마트 매트리스가 지닌 혁신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비렉스 브랜드 혁신 제품을 지속 출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3]조주완 LG전자 사장 "LG-애플카 협력, 누구도 확언할 수 없어"
- [CES2023 영상]LG전자, 입구부터 압도하는 '올레드 지평선'...장관이네요~절경이고요?
- [CES 2023]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LG전자 부스 방문...올레드·가전 살펴
- "경비·소독·간병까지 척척"… 월-E 닮은 로봇 '아이오'
- 공룡 머리에 새 몸통...中서 발굴된 기괴한 화석 모습은
- "두 달 만에 옆 화산도"…하와이 킬라우에아 화산 또 분출
- LG전자, 4분기 영업이익 655억원...전년 대비 91.2% 감소
- [숏폼] CES 2023 신박? 아니 대박!... 이색 제품 ‘열전’
- LG유플러스, 양자기술 적용 커넥티드카 보안기술 공개
- 尹, 산업장관에 "노약자 이용 기관 난방 제한 두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