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김성근 감독 특훈을 피하려는 정근우의 몸부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 김성근 감독이 선수들의 기량을 끌어 올린다.
1월 9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김성근 감독이 최강 몬스터즈로 부임 후 처음 치르는 원광대학교와 경기가 공개된다.
김성근 감독은 이승엽 감독의 뒤를 이어 최강 몬스터즈의 사령탑을 맡게 됐다.
최강 몬스터즈는 강도 높은 훈련으로도 유명한 김성근 감독의 등장에 잔뜩 긴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최강 몬스터즈 김성근 감독이 선수들의 기량을 끌어 올린다.
1월 9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김성근 감독이 최강 몬스터즈로 부임 후 처음 치르는 원광대학교와 경기가 공개된다.
김성근 감독은 이승엽 감독의 뒤를 이어 최강 몬스터즈의 사령탑을 맡게 됐다. 최강 몬스터즈는 강도 높은 훈련으로도 유명한 김성근 감독의 등장에 잔뜩 긴장했다.
김성근 감독은 ‘애제자’ 정근우와 다시 캡틴으로 돌아온 박용택 뿐 아니라 서동욱, 최수현, 박찬희 등에게도 특별 지도를 실시한다고. ‘야신’ 김성근 감독의 지도 몇 번에 서동욱, 최수현, 박찬희는 타석에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별 지도의 효과를 본 선수가 있다면, 특별 지도를 피하기 위한 선수들의 치열한 몸부림도 시작된다. 특히 정근우는 첫 타석부터 평소와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며, 최강 몬스터즈를 놀라게한다. 이 모습을 지켜본 장원삼은 “안 하던 거 하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별 지도의 성과가 김성근 감독에게 첫 승리를 전할 수 있을지, ‘애제자’ 정근우는 스승에게 어떤 선물을 안겨줄 지 주목된다.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JT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비, 이하늬와 “헐레벌떡 만나 쿨하게 헤어져” ♥김태희 서울대 처제 챙기기
- 젠, 폭풍 성장…“엄마 사랑해” 완벽 한국어에 사유리 감동(슈돌)
- 박지현 밝힌 ‘재벌집’ 비하인드 “김남희와 연기 진심으로 화났다”(아는 형님)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