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이석훈 “TV로 볼 땐 평온했는데 너무 고생” 출연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석훈이 '구해줘! 홈즈' 출연 소감을 밝혔다.
1월 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반려토끼와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예비부부의 신혼집을 찾는다.
'홈즈'에 첫 출격한 이석훈은 "'홈즈'가 이런 프로그램인줄 몰랐어요."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석훈과 함께 출격한 이국주 역시 "정말 미친 듯이 돌아다녔어요. 오늘 지면 말이 안 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이석훈이 '구해줘! 홈즈' 출연 소감을 밝혔다.
1월 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반려토끼와 함께 살 집을 구하는 예비부부의 신혼집을 찾는다.
예비부부는 현재 자식 같은 토끼 두 마리와 함께 서울 오피스텔에서 지내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직장이 있는 판교역까지 출·퇴근이 만만치 않아 이사를 결심, 직주근접의 신혼집을 찾는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은 광주시 또는 용인시로 공간 분리가 가능한 2층 이상의 신축을 바랐다. 또, 아내와 반려토끼를 위해 반드시 야외 공간을 필요로 했으며, 독특한 구조의 집을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7억 원대까지 가능했으며, 전세일 경우 6억 원 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출격한다. 이석훈은 평소 단독주택과 전원주택에 관심이 많아 찾아보고 있다고 밝힌다. ‘홈즈’에 첫 출격한 이석훈은 “‘홈즈’가 이런 프로그램인줄 몰랐어요.”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TV에서 볼 때는 모든 게 평온하게 진행됐는데, 현장에 나가보니 생각했던 것과는 달라 너무 고생했다”고 말한다. 이석훈과 함께 출격한 이국주 역시 “정말 미친 듯이 돌아다녔어요. 오늘 지면 말이 안 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석훈은 이국주와 함께 광주시 초월읍으로 향한다. 데이트 명소 ‘화담숲’에서 차량 15분 떨어진 곳으로 예비부부의 직장이 있는 판교역까지는 차량으로 약 30분 걸린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2년 준공한 다세대 주택이지만, 단독주택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1층 매물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내부에 들어선 이석훈은 ‘홈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담백한 리액션을 선보인다. 이를 본 이국주는 ‘NG! 이런 리액션 안 돼요~“를 외치며 특훈에 들어갔다고 한다. 잠시 후, 이석훈은 차원이 다른 발성으로 뮤지컬 리액션을 선보여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8일 오후 10시 45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자랑 역풍 자초하는 연예인 속사정과 MZ들의 1인분[이슈와치]
- 김영희, 짐 든 시어머니 옆에서 빈손? “제가 출산을 해서…” 해명(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비, 이하늬와 “헐레벌떡 만나 쿨하게 헤어져” ♥김태희 서울대 처제 챙기기
- 젠, 폭풍 성장…“엄마 사랑해” 완벽 한국어에 사유리 감동(슈돌)
- 박지현 밝힌 ‘재벌집’ 비하인드 “김남희와 연기 진심으로 화났다”(아는 형님)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