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쥐약 수상소감, 엄마가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해명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쥐약 수상소감'에 대해 해명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MBC 연예대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기안84는 이번 연예대상에서 멀티플레이어상을 수상했다.
연예대상 때마다 말 실수를 했던 기안84였기에 이번에도 멤버들은 기안84를 응원하면서도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쥐약 수상소감'에 대해 해명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MBC 연예대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기안84는 이번 연예대상에서 멀티플레이어상을 수상했다. 연예대상 때마다 말 실수를 했던 기안84였기에 이번에도 멤버들은 기안84를 응원하면서도 걱정했다. 박나래는 "이제는 크게 걱정 안 된다"고 했지만 전현무는 "난 걱정 많이 되더라"라고 밝혔다. 기안84는 "집에 강아지 캔디가 있는데 쥐약 같은 걸 잘못 먹었는지 죽다 살아났다"는 난감한 수상소감을 했고 멤버들은 식은땀을 닦았다.
자리로 돌아온 기안84는 "나 말 이상하게 했냐"고 걱정했고 코쿤은 "강아지 얘기만 좀 그랬다. 나머지는괜찮았다"고 솔직히 말했다. 나머지 멤버들도 "쥐약이 좀 그랬다"고 하면서도 괜찮다고 기안84를 다독였다
기안84는 이 소감을 한 이유에 대해 "저희 집에서 가장 큰 이슈였다. 뭔가를 잘못 주워 먹고 진짜 죽게 생겼다. 어머니한테 자식 같은 애라 엄마가 맨날 울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랬다"고 해명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흑인 인어공주, 공포스러운 이미지?”…디즈니 '인어공주', 전체관람가 등급 실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