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90% 확률로 마요르카 떠난다...PL or 네덜란드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의 이적이 가시화 되고 있다.
90% 이상의 확률로 마요르카를 떠날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스페인 매체 'Relevo'는 6일(한국시간) "이강인이 90% 확률로 마요르카를 떠날 것 같다. 아직 행선지가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두 개의 리그로 향할 전망이다. 프리미어리그 혹은 에레디비시이다"고 보도했다.
이강인은 스페인 라리가 마요르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김동호 기자 = 이강인의 이적이 가시화 되고 있다. 90% 이상의 확률로 마요르카를 떠날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스페인 매체 ‘Relevo’는 6일(한국시간) “이강인이 90% 확률로 마요르카를 떠날 것 같다. 아직 행선지가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두 개의 리그로 향할 전망이다. 프리미어리그 혹은 에레디비시이다”고 보도했다.
이강인은 스페인 라리가 마요르카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시즌 어린 시절 정들었던 발렌시아를 떠나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었다. 지난해 마요르카에서의 첫 시즌은 그다지 좋지 못했으나 이번 시즌부터 중용받고 있다.
또한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나서 1도움을 기록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쳤다. 한국의 4경기에 모두 출전한 이강인이다. 이로 인해 다른 리그에서 이강인을 향한 관심이 올라가는 중이다.
이 매체는 “아직 어떠한 팀과도 깊은 대화를 나누지 않았지만 이강인의 거취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 Getty Images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쿠션 들고 찰칵! 토트넘 팬 리포터 해변에선 화끈 | Goal.com 한국어
- | Goal.com 한국어
- '맨유 신입생은 좋겠네' 여친 보니 입이 떡 | Goal.com 한국어
- 런던서 현란했던 재주꾼이 리스본에서 행복한 살림꾼으로…잊혀진 스타 아델 타랍 | Goal.com 한국
- '환상 비키니' K리그 치어리더, 아쉬운 은퇴 선언 | Goal.com 한국어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