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층간 소음까지 잡아주는 온수 난방 판넬 시스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보덴하임과 기술·마케팅 제휴로 설립된 보덴하임 코데코(대표 김호기)가 인간의 환경을 중시하는 건식난방 패널 제품 기술로 2022 대만정부가 주관하는 '국제발명 & 디자인엑스포'에서 대만정부총통 금상을, 그리고 캐나다 정부 특별상을 동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보덴하임 온돌판넬의 주원료는 천연라텍스, 광물질, 천연색소 기반으로 생산된 친환경 데코 제품으로 소음 저감 및 난연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소재의 특성상 발열이 탁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독일 보덴하임과 기술·마케팅 제휴로 설립된 보덴하임 코데코(대표 김호기)가 인간의 환경을 중시하는 건식난방 패널 제품 기술로 2022 대만정부가 주관하는 ‘국제발명 & 디자인엑스포’에서 대만정부총통 금상을, 그리고 캐나다 정부 특별상을 동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보덴하임 온돌판넬의 주원료는 천연라텍스, 광물질, 천연색소 기반으로 생산된 친환경 데코 제품으로 소음 저감 및 난연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소재의 특성상 발열이 탁월하다. 또한 방열판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리모델링 시 철거가 필요 없어 재활용이 가능한, 인간의 건강한 리빙환경을 중시하는 제조와 경영 국제 기준을 갖춘 ESG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보덴하임 R데코는 층간소음, 논슬립(미끄럼방지), 난연기능이 탁월하여 어린이시설, 반려견놀이터, 노약자시설 등에 안정성 높게 사용 된다. (사진=보덴하임 코데코)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 땅이야? 안빼주면 그만", 국힘 구의원 입구주차 후 '당당'
- 초등학교 전교회장선거 교사가 조작 의혹…“고의행위 정황”
- "국민정서법으로 구속" 메시지, '당사자' 박희영은 "모르는 일"
- "오늘 풀려나죠?"..경찰관 때려도 웃었던 중학생들
- '침묵의 112 신고' 출동해보니… 입 모양으로 '살려달라' 울먹인 女
- 참사 후 휴대폰 바꾼 용산구청장…"제가 영악하지 못해서"
- [단독]'합격 번복' 양정고...면접 방식도 당일 일방 변경 논란
- 제대로 뿔난 김연경 "이런 팀 있을까..부끄럽다"
- "이기영 사이코패스 진단 불가"...이유는?
- 강민경, '가스레인지보다 못한 연봉' 논란에 식대 추가...사이다 댓글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