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벽男' 유민상, '서프라이즈 김태희' 대시도 찼다? "단 둘이 만나기 좀" ('금쪽') [종합]

김수형 2023. 1. 6. 2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유민상이 출연, '서프라이즈 김태희'라 불리는 김하영과의 썸을 언급했다.

박나래는 "개그우먼 사이에서 유민상 철벽남설이 돌아, 호감표시에도 철벽을 친다더라"며 '서프라이즈 그녀'인 김하영과의 썸을 언급, 먼저 SNS도 물어보고 연락처를 물어봤으나 철벽을 쳤다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유민상이 출연, '서프라이즈 김태희'라 불리는 김하영과의 썸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개그맨 유민상과 박영진이 출연, 유민상부터 고민을 전했다. 솔로된지 12년차라는 유민상.  수많은 조언으로 몇 번 만나도 연애가 쉽지 않았다고. 연애를 면접보는 느낌이라며 고민을 전했다. 결국 소개팅도 포기한 모습. 현재 45세라는 그는 “20~30대때는 안 그랬는데”라며 자신을 돌아봤다.

박영진은 “(유민상은)연애를 완벽하게 하려는 느낌, 결혼이란 부담감이 있는 이유”라며 “무조건 만나라고 해도 아직이라고 하는걸 봐선 결혼에 대한 강박이 있어보인다”고 했다.   유민상은 “진득한 연애는 두 번”이라며 “채팅으로 만나 1년 반 교제한 여자친구, 두번째는 개그맨 데뷔 후 나이트클럽 다닐 시절, 나이트에서 만난 여자와 영화를 봤다”며 회상했다.

박나래는 “개그우먼 사이에서 유민상 철벽남설이 돌아, 호감표시에도 철벽을 친다더라”며 ‘서프라이즈 그녀’인 김하영과의 썸을 언급, 먼저 SNS도 물어보고 연락처를 물어봤으나 철벽을 쳤다는 것.이에 유민상은 썸의 진실에 대해 “개콘 코너로 만난 연인, 녹화 끝나고 같이 저녁먹자고 하더라, 둘이서만 보자니 부담스러웠다”면서 “남들보기에 좀 그랬다”며 조심스러웠던 일화를 전했다

오은영은 “철벽치는 핵심적인 이유? 자신을 보호가위한 수동공격”이라며 “나는 까일거라는 생각만으로 상처받는 것, 내가 까일바에 시작을 안 한다는 철벽인 것”이라 관찰했다. 또 유민상의 특징에 대해 미리 후폭풍을 걱정한다며 사전 거절하는 철벽 모습이 보인다고 했다.

자신을 좋아할일 없다고 단언하는 유민상은 “난 자기객관화를 한다”며 “내가 객관적으로 봤을 때 외모 기타 등등 ‘중하’라고 생각한다”며 자센에게 내세울 부분이 없다고 했다. 유민상은 “뚱뚱한게 장점일 수 없어 내 점수는 늘 마이너스라 생각한다”며 고민을 전했다.

오은영은 “사람은 부분의 합, 한 인간인 나는 총체적인 나로 이해해야한다”며 부분적인 부분을 두고 비교하며 언제나 패배자라고 강조, “사람에 대한 호감은 주관적인 느낌, 유민상 존재자체에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며 격려했다. 스스로 자긍심이 생기도록 해야한다는 것. 또한 타인 관계속에서 찾아오는 나의 가치가 있다며 이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