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30주년 美 공연 취소 “현지 사정”[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의 미국 공연이 현지 사정으로 취소됐다.
컨텐츠랩 비보는 지난 5일 "'송은이 인 아메리카' 뉴욕 공연, 로스앤젤레스(LA) 공연이 미국 현지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취소됐다"고 밝혔다.
송은이는 데뷔 30주년을 맞아 이달 말 미국 뉴욕, LA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으나 현지 사정으로 결국 취소했다.
1월 말로 예정되었던 '송은이 IN AMERICA' 뉴욕 공연과 로스앤젤레스 공연이 미국 현지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취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랩 비보는 지난 5일 “‘송은이 인 아메리카’ 뉴욕 공연, 로스앤젤레스(LA) 공연이 미국 현지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취소됐다”고 밝혔다.
송은이는 데뷔 30주년을 맞아 이달 말 미국 뉴욕, LA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으나 현지 사정으로 결국 취소했다.
그는 “공연을 예매해주시고 기다리셨을 분들 생각하면 더더욱 안타깝고 미안한 마음”이라며 “다시 좋은 기회로 찾아뵐 수 있도록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고맙고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컨텐츠랩 비보 공식입장 전문>
‘송은이 IN AMERICA’ 공연 취소 안내
‘송은이 IN AMERICA’를 예매해주신 관객분들에게 공지 말씀 드립니다.
1월 말로 예정되었던 ‘송은이 IN AMERICA’ 뉴욕 공연과 로스앤젤레스 공연이 미국 현지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취소 되었습니다.
불과 공연을 3주 앞두고 갑작스러운 취소를 하게 되어 공연을 예매해 주신 관객 분들께 여러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마음 깊이 사과 드립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인 ‘티켓 마스터’를 통해 개별 요청 없이도 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 됩니다.
환불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예매처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공연을 기대해주신 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하며 더욱 노력하는 비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