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진, 신병 훈련 모습 공개…화생방에 수류탄 투척 연습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병 교육대에서 훈련을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6일 대국민 국군 소통 서비스 '더 캠프'의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 카페에는 훈련 중인 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화생방 훈련을 마친 후 얼굴을 찌푸리며 괴로워하는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군복을 입은 진이 수류탄 투척 훈련을 받는 뒷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신병 교육대에서 훈련을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6일 대국민 국군 소통 서비스 ‘더 캠프’의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 카페에는 훈련 중인 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화생방 훈련을 마친 후 얼굴을 찌푸리며 괴로워하는 있는 모습이다. 동기들은 진의 얼굴에 물을 부어주며 진을 도와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군복을 입은 진이 수류탄 투척 훈련을 받는 뒷모습이 담겼다.
진의 훈련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져 나갔다. 해당 사진은 처음 공개된 더 캠프 카페에선 몇 시간 뒤 삭제됐다.
BTS의 맏형인 진은 지난달 13일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다. 그는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자대 배치를 받게 된다.
BTS는 진에 이어 다른 멤버들도 예정된 개인 활동을 마친 후 차례로 입대할 예정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5억 건물 사면서 직원은 최저임금"…강민경 해명, 통하지 않았다
- "5000만원 보증금 지원에 회식없음"…퇴사자 0명 이 회사 어디?
- “10만원은 민망하고 20만원은 부담되고” 설 부모님 용돈 남들은 얼마나?
- 도주 중국인 옷에 ‘메이드 인 차이나 무적’, 中도 “도저히 이해 안 간다”
- “빌딩만 3채, 1천억 건물주” 전직 얼짱에 또 100억원 돈 몰렸다
- 주문한 김치 박스 열었더니 살아있는 쥐가…어쩌다가?
- 마약, 탈세, 병역비리까지… 막나가는 래퍼들 "이게 스웩?"
- “北김정은 갑자기 사망하면 김여정이 후계자될 것”
- 고양이는 버둥버둥 이기영은 함박웃음...작년 여름 휴가지 영상 등장
- “21만→2만원, 말이 돼?” 18만명이 빠진 신풍제약 광풍, 남은 건 배신